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일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일본 스타벅스 사쿠라 콜렉션

얼마전 봄이 들어선다는 입춘이 지나고 우수를 거쳐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을 앞두고 있는데요. 어느덧 2017년 달력도 2장을 넘기게 되며 겨울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여러 기업에서도 봄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는데요. 특히 전세계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는 각 나라별로 각기 다른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17년 일본에서는 사쿠라를 주제로한 리미티드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일본 스타벅스는 2010년부터 벚꽃을 테마로한 음료수와 한정판 제품을 매년 출시하였는데요. 2017년에는 프라푸치노, 라떼, 텀블러 등의 다채로운 한정품 상품을 내놓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쿠라 크림 프라푸치노 & 라떼

 

 

가볍게 볶은 모치와 메이플 시럽, 벚꽃을 떠올리게 하는 분홍색 초콜렛 첨가

 

프라푸치노 - Tall: 570엔 / Grande: 610엔 / Venti: 650엔

라떼 - Tall: 470엔 / Grande: 510엔 / Venti: 550엔

판매기간 - 2017년 2월 15 ~ 3월 15일

 

 

(좌)공식 포스터와 (우)스타벅스 사쿠라 스냅 포토를 알리는 컵받침으로 QR코드를 통해 각 매장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사쿠라 포토를 찍을 수 있습니다.

 

하모니 콜렉션

 

 

이번에 진행되는 콜렉션은 총 2회에 나누어서 진행이 되며 첫번째가 바로 2월 15일 시작하는 하모니 콜렉션으로 머그컵과 텁블러, 유리컵, 스토어 카드 등이 한정으로 판매가 됩니다. 이 중 텀블러는 소비자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는 상품으로 제한된 수량만 판매가 되므로 구입할려면 서두를 필요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가장 저렴한 620엔부터 4,400엔까지 다양합니다.

 

 

 

현재 온라인에 판매되는 텀블러, 스텐레이스 용기 등의 16종의 패키지 상품은 모두 품절이 된 상태이내요. 각 구성품에 포함된 스타벅스 카드에는 1,000엔이 충전되어 있으며 온라인을 제외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쿠라 음료 카드는 620엔(세금 별도)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사용기간은 2017년 2월 15일 ~ 8월 3일까지로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충전을 할 수 있는 스타벅스 사쿠라 선불카드는 2종으로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1,000엔 이상부터 충전이 가능합니다.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사쿠라 카드입니다. 크기는 2가지로 기능은 동일합니다.

 

 

 

퓨러티 콜렉션

 

 

3월 1일에 시작되는 퓨러티 콜렉션에는 순수를 나타나낸 화이트와 벚꽃을 테마로 하며 시판되는 상품의 종류는 하모니와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색상과 디자인을 달리하여 출시가 됩니다. 마찬가지로 텀블로가 가장 먼저 품절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하모니 콜렉션에서 구매 기회를 얻지 못했다면 푸러티 콜렉션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