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경제

쓸데없이 비싼 어이없는 력셔리 제품 BEST 10

상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갖가지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가끔은 이게 정말 필요할까? 팔리기나 할까? 너무 과한거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제품이 만들어 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어이없게 고급스러운 명품 10가지에 대해서 이야기할까 합니다.

 

 

1. 에어로 드림 원 (AeroDream One)

 

 

 

이 원통형의 제품은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을 위해 제작을 된 것으로 한마디로 커다란 스피커라고 보면 됩니다.  높이가 3.5미터에 달하여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야 접속이 가느합니다. 이 커다란 높이로 인해서 일반 가정집에서는 사용하기 어렵우며 설치한다면 천장을 뚫어야 하는 기행을 해야 합니다. 색상은 크롬, 실버, 골드 등이 있으며 가격은 56만달러 한화로 약 6억 정도입니다.

 

 

2. 몽블랑 스켈레톤 콜렉션 만년필

 

 

독일 제조업체인 몽블랑은 명품 필기구를 비롯하여 시계, 보석 및 기타 가죽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유명합니다.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만년필의 전통적인 느낌과는 거리가 있어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의 몽블랑 스켈레톤 만년필은 기존의 만년필과 너무 다른 느낌을 줍니다. 팬 하나의 가격은 3만5천달로에서 10만달러로 한화로 4천만원에서 1억1천만원입니다.

 

 

3. 루왁 커피

 

 

루왁은 긴꼬리 사향고양이를 뜻하는 것으로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서식하는 사향고양이가 커피 열매를 먹은 후 배설한 씨앗을 통해서 만들어지는데요. 익은 열매만 선별하여 먹는 사향고양이의 동물적인 특성과 떫고 쓴맛을 줄여주는 소화과정이 최고의 루왁커피를 만들어 내는 비결입니다. 한해 생산량이 4~5백 kg으로 그 희소성으로 인해 한잔의 가격이 4~5만원 정도 합니다.

 

 

 

4. 제프리 파커 모노폴리

 

 

부루마블과 유사한 형식의 보드게임인 모노폴리는 1930년대부터 판매되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최고급 송아지가죽과 금, 은 등으로 만들어진 조각말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935년도의 판매가격은 16달러로 그 당시로서도 고가의 장난감이였는데요. 현재 판매가격은 실버제품은 450~800만원, 골드 제품은 1,400만원이랍니다.

 

 

5. 생 로랑 패티 염소 머리 발목 부츠

 

 

생 로랑(Saint Laurent)은 1961년 크리스찬 디올의 디자이너로 근무했던 생 로랑이 자신의 이름을 따서 만든 럭셔리 패션브랜드입니다. 염소털로 만들어진 듯한 부츠외관에 초호와 밴드가 둘려져 있는 디자인으로 가격은 110만원에 달합니다. 비오는 날이나 더운 날에는 신지 못할 것 같은 이 신발은 실용적인 면보다는 스타일만을 위해 제작된 것처럼 보입니다.

 

 

6. 비쿠나 모직 양말

 

 

비큐나는 야생 야마의 일종으로 아주 부드러운 털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의 노루와 비슷한 생김새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비쿠나는 야생에서 살기때문에 양처럼 사육을 해서 털을 얻을 수 없어 직접 포획을 해서 털을 얻게 되는데요. 이마저도 털이 짧고 자라나는 속도가 더디다 보니 3년이 자라야 수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된 제작 과정으로 인해 가격은 한켤레에 120만원 정도 한답니다.

 

 

7. 다이아몬드 개목줄

 

 

현대에 있어 애완동물은 가족의 일원으로 여겨지면서 가족의 구성원으로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애완동물을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따른 애견물품시장도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 목걸이는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필요 이상으로 사치스러워 어이가 업게 만듭니다. 1,600여개의 화려한 핸드다이아몬드가 특징인 이 개목줄은 7캐럿을 다이아 몬드와 18k의 화이트 골드, 악어가죽으로 제작이 되어습니다. 가격은 320만달러 한화로 약 36억원입니다.

 

 

8. 골드 화장지

 

 

두바이에 있는 골드 화장실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이 금화장지는 22캐럿의 금을 재료로 3겹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토일렛 페이퍼 맨이라는 회사에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여러 종류가 판매되었지만 현재는 1가지 버전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두루말이 하나의 가격은 130만달러로 한화로 약 15억정도 합니다. 볼일 볼때마다 몇천만원씩 쓰는 꼴이내요. 하하~

 

 

9. 다이아몬드 콘택트 렌즈

 

 

다이아몬드 이빨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개발이 된 이 다이아몬드 콘택트 렌즈는 눈도 보석으로 꾸밀 수 있다는 새로운 개념을 창조해내었습니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미국 FDA의 정식으로 승인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 제작자인 Chawan은 안전하다고 주장합니다. 4,000 세트만 제작되었으며 한개당 가겨은 7,500달러로 한화로 환산하면 약 850만원입니다.

 

 

10. 반짝이 알약

 

 

이 반짝이는 알약은 의약품은 아니며 실제로 어떠한 효과가 입증된 것은 아닙니다. 알약안에 들은 물질은 24캐럿 금으로 섭취하게 되면 화장실에서 반짝이는 금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알약을 먹은 이의 금똥을 정제하면 자연에서 얻는 금 채취량의 수천배를 한번에 채취할 수 있습니다. 한알당 판매가격은 425달러로 한화로는 약5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