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이것 하나면 한순간에 '변태'(?), 일본에서 없어서 못 판다는 기상천외 아이템

 

변태의 사전적 의미는 동물이 유생에서 성체로 변하는 탈바꿈 현상을 일켰는 것이지만 그 외 다른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이지 않은 성욕을 가진 사람들에게 흔히 변태라고 부르는데요. 이런 변태라는 소리를 듣기 좋아라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개그의 소재로 종종 활용되곤 합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시판중인 기상천외한 아이템 하나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물론 이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변태가 되는 건 아닙니다. ㅋㅋ 각자의 취향을 존중해야죠! 

 

 

 

▲Brassiere eye mask라는 제품명으로 판매 중인 브라 모양의 안대로서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안대 모양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여성들이 입는 속옷을 모티브로 제작이 되었으며 언뜻 보기에는 실제 브라인 것처럼 보일 정도로 유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또한 마스크에는 여성용 비누 향기를 입혀 실제 여성용브라를 입은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착용법은 일반적인 안대와는 조금 다른데요. 여타 다른 안대와는 달리 머리를 감싸는 밴드와 머리 윗쪽으로 향하는 밴드 두가지가 있습니다. 밴드가 브라와 동일한 구조로 되어 있는게 특징인데요. 머리를 양방향으로 감싸주어 고정감이 다른 안대보다 뛰어나다고 합니다.

 

 

 

밴드에는 브라와 같이 디테일하게 레이스 장식이 부가가 되어 있는데요. 앞뿐만 아니라 뒤에서 보더라도 브라를 뒤집어 쓴거(?) 같은 착각을 들게 합니다.

 

 

 이 제품은 흰색, 핑크, 블루 3가지 색상이 생산되고 있으며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만들어 졌습니다. 크기는 25cm * 23cm로 넉넉하여 얼굴이 큰 사람도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Village Vanguard에서 만든 이 독특한 안대는 현재 일본에 1,944엔(한화 약 2만원)라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처음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시판할 당시 너무 인기가 좋아 얼마 가지 않아 완판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도 온라인에서는 재고가 없어 이 제품을 살려면 몇주를 기다리거나 재고가 있는 Village Vanguard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다녀야 한다고 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