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미스유니버스 한국 대표 조세휘가 미스 가나한테 80번 받은 질문은?

출처 - 조세휘 인스타그램

 

미국 서부 네바다 주에 위치한 유흥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제66회 2017년 미스유니버스 대회가 개최가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 한국 대표로는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1991년생 조세휘가 출전을 하였으며 현재 직업은 온라인 쇼핑몰 CEO입니다.

 

 

조세휘는 2014년 미스코리아 미스경기에서 선과 2016년 네셔널 뷰티 코리아 대회 미스우니버스코리아 대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아쉽게 이번 대회에서는 입상을 하지 못하였지만 그녀의 인스타그램의 수많은 대표들과 찍은 사진과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미스 가나와 있었던 재미난 에피소드를 하나 올렸는데요. 글의 내용은 나한테 구준표 번호나 집주소를 알 수 없냐며 80번 정도 미스 가나가 물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누구 연락처 아시는 분 없냐며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마지막에 남겼습니다.

 

 

▲구준표는 배우 이민호가 2009년 출연했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의 주인공을 맡을 당시 극중 이름입니다. 이민호는 신한류의 대표주자로 불리우며 한국뿐만아니라 일본, 필리핀, 중국 등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거 가나 출신 방송인이 샘 오취리는 JTBC 예능인 비정상회담에 출연하여 가나에서 '꽃보다 남자'가 엄청나게 인기가 많다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드라마에 인기와 더불어 주인공인 이민호의 인기도 가나에서 최고로 높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미스 가나 대표 Ruth Quashie는 120명을 경쟁자를 제치고 가나 대표로 선정이 되었으며 이번 대회에서 최종 16인에 들며 1999년 10위 이후 가나 역사상 두번째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녀가 이민호의 광팬이 된 계기는 드라마를 통해서 이며 조세휘에게 구준표 번호나 집주소를 80번 이상 물어봤다고 합니다. 이어 이민호가 여자친구랑 이별하였으니 이제는 자기가 나설 차례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세휘가 이민호의 번호를 알지 못해서 끝내는 알지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에서 궁금해지는 한가지 2017년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누가 영예의 왕관을 차지했을까요? 바로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데미리넬 피터스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22살이며 대학원 경영학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번 수상으로 미스 유니버스 대표로서 활동기간 1년 동안 급여를 받고 뉴욕의 고급 아파트를 지원받게 됩니다.

 

 

그럼 2위와 3위는 누가 차지를 했을까요? 2위는 콜롬비아 배우인 라우라 곤살레스, 3위는 자메이카의 데이비나 베넷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총 92명이 참가를 하였으며 라오스, 네팔, 캄보디아가 처음으로 참가를 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조세휘 인스타그램

 

[문화|연예] - 일본에서 핫(HOT)한 일본 여배우 순위 TOP 8

[문화|연예] - 가장 아름다운 중국 여배우 순위 BEST 10

[문화|연예] - 일본의 여신이라 불리우는 키리타니 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