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일본 무지(무인양품) 매장 방문기 (feat. 한국 무지와 가격 차이는?)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 몸을 움추리게 만드는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약간 늦은 감이 있어보이나 히로시마는 서울보다는 상대적으로 따뜻하기에 12월 초 월동준비를 하러 히로시마 ASSE 쇼핑몰에 다녀왔습니다. 구경도 할겸 크리스마스 선물도 살겸 무지 매장에 가보았습니다.

 

 

▲제가 갓 곳은 히로시마역과 연결된 ASSE라는 쇼핑몰로서 140여개의 점포가 입점된 종합 쇼핑센터입니다. 지하 1층과 지상 7층으로 된 빌딩으로 식품, 패션, 문화. 미용, 레스토랑 등 한곳에서 식사와 쇼핑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지요. 무지 매장은 5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쉽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히로시마 숄더백이었는데요. 멀리서 봤을 때는 수건을 말아놓은 줄 알았어요. 그런데 가까이 가보니 가방이더군요. 히로시마 영문이 중간에 새겨져 있는 평범한 백인데 가격은 3990엔 한화로 약4만원 정도 하내요. 히로시마에서만 파는 거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겨울이니깐 패딩을 지나칠 순 없겠죠. 이건 무지의 여성용 프렌치 다운 블루종인데 가격은 2만엔 세일을 해서 놀라운 가격인 10,900엔에 팔리고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159,000원에 팔리고 있는데 세일 가격을 가만하지 않더라도 3만원 차이가 나는군요. 유니클로는 큰 차이가 없던데 무지는 많이 차이가 나내요.

 

 

색상은 블루와 감청색, 블랙 3종류가 있고 필파워 750의 프랑스산 깃털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가성비 괜찮은거 같내요.

 

 

한국에서 일명 떡볶이라고 불리우는 더플 코드도 눈에 띠내요. 한국에서는 이 코트가 과거에 유행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일본에서는 젊은 여성과 아줌마들이 많이 입고 다니더군요. 가격은 14,900엔이며 한국 매장에서는 이것과 같은 모델은 판매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용 프렌치 코드와 셔츠 코너인데요. 프렌치 코트는 세일해서 9,030엔에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색상은 베이지, 카키, 네이비 3가지로 총기장은 S, M, L 각각 93, 95, 97cm입니다. 이것도 한국의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지 모르겠는데 무지 한국 홈페이지에서는 없습니다.

 

 

여성용 니트도 세일을 하고 있었는데요. 오른쪽 회색 니트(메리노 튜닉 라이트 그레이)는 세일해서 4,193엔, 오른쪽 오가닉 코튼 티셔츠도 세일해 2,093엔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11월 신상 여성용 터틀넥 스웨터는 1만엔 세일해서 4,990엔, 오른쪽의 여성용 울 혼방 프레치 다운 자켓은 2만엔 세일해서 14,900엔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운자켓은 한국에서는 21만 9천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가격차이가 7만원 이상 차이나내요.

 

 

터틀넥 티셔츠와 니트 코너로 가격은 990엔에서 2,990엔 사이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건 한국과 판매가격이 비슷하거나 1~2만원정도 저렴한거 같내요.

 

 

 

이건 한국에서 인기가 많다는 무인양품 무지퍼셀입니다. 컨버스 스니커즈인데 남성용과 여성용 둘다 있습니다. 가격은 2,980엔이고 부분 세일하는 상품은 2,086엔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는 34,900원이니 차이는 약 5천원 이상 나는군요.

 

 

옷걸이와 솔, 수납도구, 어디에 쓰는지 모를 물건들도 많이 있더군요. 가격은 만원 이하로 저렴했습니다.

 

 

가전제품도 팔고 있었는데 가습기는 4,900엔과 6,900엔에 전시되어 있는데 이건 아마도 한국 온라인, 오프라인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는 32,000엔으로 우리돈으로 하면 32만원정도 하는데 이것도 한국에서는 시판되지 않는 걸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무지에서 파는 크리스마스 기념 쿠기집과 눈사람, 트리 모양 쿠키를 찍어 보았습니다. 확실히 한국의 무지 매장보다는 다양한 상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고요. 가격은 적게는 10% 많게는 30%까지 저렴해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었습니다. 언젠가 일본에 관광온다면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그만 일본 무지 방문기를 마칩니다.

 

 

[여행|레저] - 히로시마 미야지마의 또 하나의 명소가 될 스타벅스 방문기

[리빙|건강] - 화려하고 신기하지만 일본인이 싫어하는 히로시마 칵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