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자동차

싱가포르에서 논란 중인 갑자기 나타나 사고내고 사라진 '유령차'

 

최근 싱가포르에서는 교차로에서 찍힌 블랙박스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속 화면에서는 갑자기 보이지 않던 차량 한대가 난데없이 나타나 사고를 일으키고 지나가 버리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 영상을 본 싱가포르 네티즌들은 갑자기 나타난 자동차를 보며 유령차가 아니냐며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유령차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논란의 블랙박스 영상의 시작은 평범한 교차로에서 신호를 받고 흰색 BMW 차량이 우회전을 하고 있는 장면에서 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흰색이 거의 교차를 지나칠 때 쯤에 좌우로 어떠한 차량도 눈에 띄지 않는 다는 것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이어 두눈을 의심할 장면이 연출되는데요. 갑자기 보이지 않던 차량이 순간이동을 한 듯이 나타나 흰색 BMW 앞에 등장을 하게 됩니다.  

 

 

결국 이 두 차량은 충돌을 하고 마는데요. 흰색차량이 은색 차량의 우측 부분을 박으면서 사고가 나게 됩니다.

 

 

▲고스트차라고 의심받는 은색차량의 오른쪽 조수석 문이 찌끄러진 모습을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랙박스 영상을 올린 소유자는 갑자기 저 차가 어디서 나왔는지 알 수 없다며 황당한 반응보였다고 하는데요.

 

 

 

 

이에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순간이동을 하였다. 영상이 조작이 됐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 중 한 네티즌은 은색차량이 BMW 차량과 충돌하기 전에 장면을 유심히 보면 지붕에 검은 물체가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며 각도상 잘 보이지 않을 뿐이다라는 추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위 영상에서 싱가포르에서 논란이 되었떤 사고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