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는 기상천외한 아이디 발명품과 상품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아주 독특한 제품을 하나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외형은 마치 월트 디즈니의 유명 캐릭터인 도날드 덕의 오리 주둥이를 연상하게 하는데요. 매일 이 제품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미소와 입을 더 귀여워 보이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물론 제조사의 주장이고요. 효과가 있는지는 저가 직접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내요. ㅎ
착용한 모습인데 할로윈데이 소품으로 활용해도 유용할 듯 하내요. 만일 오리 코스프레를 할 계획이라면 말이죠.
착용하는 것만으로 볼을 끌어올려 오리 스타일의 미소를 표현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스마일 마크처럼 말이죠.
공부, 업무 등 갖가지 스트레스로 웃을 일이 그다지 많이 생기지 않는데요. 그렇게 지내다보면 진실된 웃음도 어색해 보일 수가 있는데요.
본의 아니게 다른 사람에게 가식적인 웃음으로 비쳐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미소짓는 연습을 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스마일 연습기구의 포인트는 앙옆에 달린 플랩으로 볼을 압박하여 처진 살을 리프팅해준다고 하내요.
사용방법은 위의 이미지 처럼 이 가운데에 뽈록 나온 부분을 물고 당겨주면 됩니다. 하루에 10초간 2세트씩 꾸준히 해주면 된다고 하내요.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이 또한 대화의 잘 이끌어 나가는 스킬 중 하나이지 않을까요.
거울을 보면서 위의 기구를 사용해 연습을 한다면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긴 하내요. 판매가는 엔화로 1,768엔으로 한화로 약 18,000원 정도하내요. 나중에 일본에 여행 갈일이 있다면 한번 구매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