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건강

스타워즈 덕후들을 위한 스타워즈 스시 간장 종지 세트

영화계의 전설적인 시리즈물로 불리우는 스타워즈는 마크 해밀, 해리슨 포드 , 이완 매그리거, 내털리 포트먼 등이 출연한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흥행을 거둔 블랙버스터 대작인데요. 스타워즈의 영향력은 영화 업계에만 그치지 않고 만화, 소설, 게임 등 여러 분야에 미쳤으며 다양한 상품으로 개발이 되어 수많은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타워즈 간장 종지도 그 중 하나인데요. 어떻게 보면 끼워팔기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스타워즈의 진정한 덕후라면 충분히 탐내말한 유니크한 녀석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 규슈 니시마쓰우라현에 위치한 도시 아리타는 일본의 전통 공예품 중 하나인 아리타 도자기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스타워즈 간장 종지가 바로 이곳 아리타의 장인의 손을 거쳐 제작이 되었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후쿠오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세트는 총 4종류의 종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스타워즈 팬이라면 한번에 알아볼 영화 속 캐릭터 모양을 본떠 만들어 졌습니다. 

 

 

 용도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스시를 먹을 때 사용하는 간장을 담는 용기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캐릭터는 Darth Vander, Stormtrooper, C-3PO, R2-D2으로 간장을 부으면 더욱 선명한 형태가 나타납니다.

 

 

 

공식 라이센스 제품이자 정품 아리타 도자기로 만든 스타워즈 세트는 목재 수납 박스와 함께 제공이 됩니다.

 

 

판매 가격은 한화로 약 25만원 정도로 개별 구입을 하면 10만원 이상을 줘야 한다고 합니다. 진정 스타워즈 덕후가 아니고선 구입하기가 어렵겠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