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히로시마 헤이와 오도리 전등축제 다녀 왔어요

작년 12월 말에 일본 히로시마에 방문을 하였는데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라서 시내에 레스토랑을 예약하여 저녁을 먹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운 좋게도 부근 헤이와 오도리에서 전등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헤이와 오도리는 길이가 약 4km에 달하는 히로시마 중심부를 지나는 오타강을 가로지는 히로시마의 대표적인 거리입니다. 처음에는 별로 기대를 하지 않고 갔었는데 멀리서 접한 불빛은 감탄을 금할 수 없더군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구경한다고 정신이 없어 하마터면 예약 시간에 늦을 뻔 했내요. ㅎ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좋지 못한게 조금 아쉽지만 몇장 올려 봅니다. 혹시라면 2017년 12월에 히로시마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가보세요.

 

 

2016년이 히로시마 일루미네이션 20주년 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 주는 대형 트리 전등입니다. 저 안으로 들어가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많은 인파로 길거리가 만원이었습니다. 횡단보도에서 기다리면서 한컷 찰칵

 

 

 

 

히로시마의 상징인 미야지마 도리이를 형상화한 조형물입니다.

 

 

 

 

 

 

 

 

막상 찾아보니 찍은 사진이 생각보다 많지 않내요. 실제로 보면 엄청난게 멋진데 사진에 다 담아내지 못해서 아쉽내요. ㅜㅜ 내년에 기회가 된다면 DSLR 카메라를 들고 가야 겠내요.

 

헤이와 오도리 거리는 평화의 공원과 접해 있으며 아래 지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차도 사이 양쪽으로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저는 시간이 없어서 다 보지는 못했지만 다 볼려면 1시간 이상은 족히 걸리것 같내요.

 

 

일본 히로시마 외곽 추천 관광지 3선

히로시마 공항 근처에 일본 전통가옥의 맛집 카페 flaaat

일본 히로시마 오노미치 센코지공원에서 본 항구도시 千光寺公園

[일본 히로시마현 오노미치 여행 유명 라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