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건강

아름다운 미소와 턱선 리프팅 해준다는 일본 스마일 연습기구 마우스 피스

일본에는 기상천외한 아이디 발명품과 상품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아주 독특한 제품을 하나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외형은 마치 월트 디즈니의 유명 캐릭터인 도날드 덕의 오리 주둥이를 연상하게 하는데요. 매일 이 제품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미소와 입을 더 귀여워 보이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물론 제조사의 주장이고요. 효과가 있는지는 저가 직접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내요. ㅎ

 

 

착용한 모습인데 할로윈데이 소품으로 활용해도 유용할 듯 하내요. 만일 오리 코스프레를 할 계획이라면 말이죠.

 

 

착용하는 것만으로 볼을 끌어올려 오리 스타일의 미소를 표현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스마일 마크처럼 말이죠.

 

 

공부, 업무 등 갖가지 스트레스로 웃을 일이 그다지 많이 생기지 않는데요. 그렇게 지내다보면 진실된 웃음도 어색해 보일 수가 있는데요.

 

 

본의 아니게 다른 사람에게 가식적인 웃음으로 비쳐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미소짓는 연습을 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스마일 연습기구의 포인트는 앙옆에 달린 플랩으로 볼을 압박하여 처진 살을 리프팅해준다고 하내요.

 

 

 

사용방법은 위의 이미지 처럼 이 가운데에 뽈록 나온 부분을 물고 당겨주면 됩니다. 하루에 10초간 2세트씩 꾸준히 해주면 된다고 하내요.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이 또한 대화의 잘 이끌어 나가는 스킬 중 하나이지 않을까요.

 

 

 

거울을 보면서 위의 기구를 사용해 연습을 한다면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긴 하내요. 판매가는 엔화로 1,768엔으로 한화로 약 18,000원 정도하내요. 나중에 일본에 여행 갈일이 있다면 한번 구매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