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레고 덕후들의 희소식 일본 나고야 레고랜드 2017년 4월 오픈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 레고를 가지고 놀았던 경험이 있을 텐데요. 조그만한 조각을 가지고 조립 하는 것 이외에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꿈에서나 가능했는데요. 이제는 더 이상 꿈이 아닌 현실로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바로 오는 4월 1일 나고야에 레고랜드가 오픈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어린이들뿐만아니라 성인에게도 인기있는 레고 세계로 한번 뛰어 들어가볼까요?

 

출처 - legoland.jp

 

아이치현의 나고야는 주변 기후, 시즈오카현과 접해 있으며 이세만과 접해있는 항구 도시입니다.  도카이도본센과 신칸센이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고 나고야성, 오스거리, 아츠타신궁, 나고야 TV타워 등 많은 유명 관광지가 있는 곳입니다. 이 나고야에 반드시 가야할 여행 코스가 하나 더 생기게 되는데요.

 

 

4월 1일에 개장하는 LEGOLAND는 13헥타르로서 평으로 변환하자면 무려 4만평에 육박하는 넓은 대지에 들어서는 테마 파크로서 주요 타켓 연령층은 2~12세에 맞추어져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적합한 놀이공원입니다. 

 

 

물론 일본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 등 더 큰 대형 놀이공원에 비하면 작은 규모이지만 특화된 단일 테마 파크로는 일본 내에서 따라올 곳이 없습니다.

 

 

나고야 레고 랜드는 7개의 주요 영역으로 구분이 되며 그 중 하이라이트는 2천 5백만개의 알록달록한 레고 조각을 재료로 미국과 일본의 유명 명소를 모티브로 만든 미니랜드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레고로 제작된 일본에서 가장 화려한 성인 오사카성은 일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개장식에는 22만개 이상의 레고로 만든 나고야 도시 모형도 선보인다고 하니 놓쳐선 안돼겠죠.

 

레고랜드 지도

 

 


놀이기구 종류


 

레고랜드에 사용된 블록은 1,700만여개이며 10,000개의 레고 모델과 40개의 흥미 진진한 놀이기구 및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입장료


 

1일권  - 어른(13세 이상) - 6,900엔 (세금 포함)

          - 어린이(3~13세 이하) - 5,300엔 (세금 포함)

          - 아이(2세 이하) - 무료

 

연간 회원권 - 어른 - 17,300엔

                - 어린이 - 13,300엔

 


먹을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러쉬와 치킨, 햄버거, 피자, 파스타,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팝콘, 피노카트 등의 다양한 먹을거리도 맛볼 수 있답니다.

 

 

 


쇼핑


 

 

 


위치


 

2-2-1 Kinjofuto, Minato Ward, Nagoya City, Aichi Prefecture

 

 

[가자! 고베 1탄] 항구도시 일본 고베 반드시 가야할 추천 여행코스

배낭족을 위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TOP5 in 교토

알뜰한 일본 여행을 위한 재팬 버스 패스(권) 투어

겨울 눈과 함께 하는 일본 도쿄 근교 추천 여행지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