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중국 결혼식에 신랑이 나타나지 않자 신부가 한 행동은...

중국 SNS을 타고 한편의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충격적인 이 영상은 결혼식에 참석을 하지 않은 신랑을 신부가 쇠사슬로 손을 묶어 길거리에서 끌고 가는 장면을 담고 있는데요.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하는데 이 속담을 증명하려 시도하지 않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중국 어디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짤막한 이 영상은 인터넷에 올라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신랑으로 추정되는 남자를 체인으로 묵어 결혼식장으로 끌고 갈려고 합니다. 그런데 남자는 싫은지 자꾸 반항을 합니다.

 

 

오토바이와 차량이 지나가는 출근길 아스팔트 도로 횡단보도에서 벌어진 이 광경을 보고 한 목격자가 촬영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확하진 않지만 전해진 바에 따르면 부부가 예정된 결혼식 날에 신랑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운이 좋게도 신부가 신랑을 찾게 되어 결국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려워서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이 남자가 왜 결혼식에 나타나지 않고 사라졌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에 일부 중국 네티즌은 그들의 행동에 의문점을 품으며 원래는 둘 다 배우인데 무엇가 홍보를 하기 위해서 연출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심을 눈초리를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행위 예술을 표현한 것이 아닌가 하는 댓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명확한 진상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황당한 사건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