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좋고 공기도 맑아서 집에만 있기에는 아까워서 안양유원지에서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우선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에 들려 회를 좀 사서 유원지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으로 향하던 중 길가에 만발한 코스모스밭이 눈에 확 들어오던군요.
평소 꽃을 좋아라하는 편은 아니여서 그냥 지나칠려고 했으나 농수산도매시장 바로 옆이라서 걸어서 갈 수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만발한 수천개의 코스모스가 장관을 만들어 내더군요. 꽃을 딱히 좋아하지 않은 사람도 잠시 눈을 땔수가 없었답니다.
역광으로 찍어서 사진이 약간 어둡게 나왔내요. 저 뒤로는 한신아파트가 보이는군요.
이렇게 도심 속에 아름다운 코스모스 밭이 있는 줄은 몰랐내요. 물론 안양시민이 아니라서 모른 것도 있겠지만요.
요건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접사를 해서 찍어보았는데요. 아주 잘 나오내요. 사진은 조금 지난 핸드폰인 갤럭시 노트5로 찍었습니다.
가을을 맞이해주는 코스모스입니다.
작년에는 아주 많은 인파가 몰려 길이 넓게 나있었다고 하던에 이번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길이 좁게 나있었습니다.
특히 아주머니들이 아주 좋아하던군요. 이리저리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느라 분주하였습니다.
개방시간은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농수산물도매시장 후문쪽에 보면 들어가는 입구가 나옵니다.
저는 회를 사러 와서 주차를 도매시장에서 하고 걸어와서 봤는데 도매시장이 주차비를 따로 받지 않아서 주차공간 여유가 있다면 잠깐 세워두고 구경해도 괜찮을 듯 하더군요. 일요일이라서 단속이 없어선지 몰라도 차로에 주차금지가 써 있는데 양길로 주차가 되어 있더군요.
저기 보이는 농산물 경매장 팻말로 들어가면 도매시장 주차장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하단의 지도를 참조하시길 바래요.
안양 농수산물도매시장 옆 코스모스 밭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