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심심할 때 무엇을 하나요? 약속 장소에 먼저 나와서 기다리거나 정말 그냥 아무것도 할 것이 없어서 멍하니 있을 때 심심풀이로 무엇이라도 할 수 있으면 조금 덜 지루할텐데요. 그럴 때 스마트폰이 있다면 이것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네이버 사용자의 99%가 모르는 숨겨진 기능, 심심할 때 유용한 이것'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것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네이버 포털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뭐하지'를 치면 됩니다.
▲그러면 검색어와 관련된 내용이 상단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위와 같이 가로세로 낱말퀴즈이 등장하게 됩니다. 요건 몰랐죠! 구글에도 이와 유사한 기능이 있는데요.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죠. 구글은 좀 더 다양한 게임이 나오는데요. 구체적인 것 아래의 포스팅 링크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
[IT|인터넷] - 구글사용자의 90%가 모르는 구글 히든 게임 7가지
▲낱말퀴즈는 한국어 사전, 영어 사전, 시사상식 사전 등 3가지 버전의 퀴즈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직접 풀어 보니 생각보다 어렵내요. ㅎㅎ
▲심심할 때 하면 한국어와 영어 단어 철자와 의미도 공부하고 시사상식도 익힐 수 있으니 1석 2조의 효과를 누를 수 있습니다.
▲시사상식은 알아두면 실생활에서 유용할 때가 적지 않은데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거나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공부를 할 수 있어 유익할 것 같내요.
▲퀴즈를 다 풀었다면 우측 상단의 새문제를 클릭하면 새로운 문제가 나오니 계속 풀 수 있답니다. 이제는 심심할 때 네이버에 뭐하지를 쳐보세요. 데이터도 많이 들지 않아 야외에서도 데이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