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경제

아마존에서 살 수 있는 독특한 개성만점 아이템 10가지


1. 자이언트 스핀 스케이트

한발에 바퀴가 두개 달려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탈 수 있는 롤러 스케이트. 가격은 $389로 비싼 편이지만 유닉크한 모양에 사람들의 이목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



2. 3D펜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3D 프린터가 내 손안으로 들어왔다. 필라멘트라는 재료를 녹여 원하는 모양을 재현해 낼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 가격은 S42.99로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장난감으로는 최고.





3. 알콜 샷건

술잔으로 마시는 것이 식상하다면 이젠 알콜 샷건으로 마시세요. 파티나 클럽에서 인기남에 등극되는 것은 시간문제. 가격은 $17.



4. 블랙퍼스트 스테이션

커피, 계란후라이, 토스트를 한 곳에서 끝내버리는 다목적 조리기. 바쁜 아침에 시간 절약해주는 고마운 아이템. 가격은 $60.



5. 콘트롤 로봇 볼

볼이 이용해서 여러가지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조이스틱과 같은 볼.  가격은 $48.



6. 빛나는 신발끈

야밤에 운동하는 걸 즐겨하는 운동족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어두운 밤길을 밝혀주고 나를 지켜주는 신발끈. 가격은 한쌍에 $7.




7. 맥주 젤리

어른들을 위한 젤리. 3가지 맛의 버몬트 크래프트 비어가 첨가된 맥주 젤리. 가격은 $30.



8. 퍽X 촛불

당신은 초대 받지 않은 손님. 이걸 본다면 당장 나의 집에서 떠나라. 진정한 상남자의 촛불. 가격은 $35.


9. 공던지기 기계

끊임없이 놀아 달라는 애완견 때문에 피곤하신가요? 그럼 이 기계를 사용하세요. 알아서 공을 던져준답니다. 훈련을 통하면 애완견 혼자서도 놀 수 있답니다.  가격은 $69.



10. 모기 블랙홀

당신의 잠을 빼앗아 가는 모기 때문에 잠자리를 설치고 계신가요? 그럼 이 모기 블랙홀 하나 장만하세요. UV LED 빛으로 유인해 블랙홀처럼  모기를 빨아들이는 모기들의 개미지옥. 가격은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