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겨울이면 일본 여성에게 인기있다는 배꼽 뜸 온열기

불을 붙이 쑥이나 약물을 신체의 여러 지점에 놓아 두는 뜸은 한국뿐만아니라 일본, 중국에서도 행해진 전통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뜸은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나뿐 기운을 쫗아 질병을 예방하는 치료법이라고 일켜러 지는데요. 오늘은 일본 여성들 사아에서 인기있다는 21세기형 배꼽 온열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집에서는 뜸 특유의 냄새로 인해서 꺼리는 분들이 적지 않는데요. 배꼽 온열기를 이러한 냄새 걱정가 없을 뿐더러 쑥이나 약물이 필요없기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따로 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불로 인한 화재 위험도 없고요. 자그만한 박스에 포장된 이 제품은 일본 드럭스토어나 일본 다이소,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900엔정도 합니다.

 

 

 

사용법은 위와 같이 배꼽 부위에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따로 건전지를 사용하거나 기름 등의 부가적인 연료가 필요하지 않으며 최대 90회까지 반복 사용이 가능하여 1개면 3개월 동안 쓸 수 있습니다.

 

 

실험 결과 배꼽 주의부터 시작헤서 복부부분이 전반적으로 온도가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제품을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돌린 뒤 원하는 부위에 올려 두기만 하면 끝인데요.  40도의 온도가 약 20분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박스를 제거하면 위와 같은 핑크색의 비닐 포장이 나옵니다.

 

 

핑크색을 띄는 온열기는 배에 닿는 부분이 부드러운 면으로 만들어져 감촉이 좋으며 크기는 9 * 5 * 14(cm), 무게는 200g으로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온열기 안에는 원적외선이 발산되는 황토와 각종 미네랄, 성인병과 노하에 좋다는 쑥, 살균 작용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자스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