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일본 동물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피크닉이나 캠핑을 갈 때 평범하고 흔한 도시락보다는 독특한 도시락을 준비한다면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을텐데요.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귀엽고 이쁘게 꾸민 도시락은 눈도 즐겁게 해주고 맛도 나게 해줍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파는 간단한 도시락 아트 세트를 이용해서 만든 귀엽고 깜찍한 도시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짜잔~~ 오늘 도전할 강아지 얼굴 도시락 완성본입니다. 일일이 손으로 만든다면 일정한 모양이 나오지 않을 뿐더러 정확한 캐릭터 표현도 어려워지는데요.

 

 

이 도시락 아트 세트만 있다면 누구라도 손쉽게 큐트한 강아지 얼굴 모양의 주먹김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6개이며 가격은 엔화로 인터넷으로 1088엔이며 한화로는 10100원 정도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우선 강아지 얼굴틀에다 따뜻한 밥을 담아 뚜껑을 꼭 눌러줘 얼굴 모양을 만듭니다. 그리고 김이나 미역을 빨간색 판에 올린 뒤 커팅틀을 눌러 귀와 눈,코 등을 찍어냅니다. 잘라진 조각을 얼굴 부위에 적절히 붙여줍니다. 혹시라도 잘 붙지 않는다면 물을 약간 뿌려준 뒤 붙여줍니다.

 

 

 

위의 방법 외에 간장이나 틀을 이용하여 얼룩 무늬를 입혀 개성있는 강아지 얼굴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틀에 찍은 김을 얼굴 상단 부분에 입히고 눈썹과 눈, 귀는 햄이나 치즈 등으로 데코를 하여도 좋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도시락을 아이들이 본다면 아주 즐거워하겠죠. 어렵지 않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간편하게 빠른 시간에 만들 수 있답니다.

 

 

 

이건 귀여운 눈깔 픽인데요.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사과 등의 과일이나 소세지, 계란말이, 치킨 등의 반찬에 바로 꽃아서 이쁜 도시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총 7종류의 픽이 들어 있는데 사이즈 3개, 스몰 사이즈 4개가 1세트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4,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렇게 꼽아 두니 깜찍한 도시락이 완성되었내요. 앞이 뽀족하여 포크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1석 2조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