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귀찮은 당신의 아침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기상천외 아이템 10가지

학생이거나 직장인이면 다들 공감하는 한가지가 있을 것 입니다. 바로 아침에 일어나서 등교나 출근을 하는 것인데요. 더욱이 겨울이면 따뜻한 이불을 박차고 나오기가 미션임파서블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찮니즘이 몰려오는 아침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기상천외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선라이즈 알람시계

 

▲아침에 눈부신 밝은 태양을 맞이하며 일어난다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함과 동시에 있던 잠도 달아날 것 같은데요. 타임을 맞추면 마치 태양이 떠오는 것과 같은 일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알람 시계입니다. 진짜로 해가 떠오는 것처럼 빛 색상도 유사하게 고안이 되었다고 하내요. 아마존에서 80달러 안팎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2. 코타쯔

 

일본 드라마를 보면 자주 보게 되는 코타쯔는 나무로 제작한 밥상에 담요나 이불을 덮어 만든 일본식 온열기구입니다. 코타쯔가 있다면 먹으면서 바로 자거나 일어나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0~30만원대로 다양합니다.

 

 

 

3. 추적기

 

지갑, 자동차 열쇠, 가방 등 살다보면 종종 잃어버리기 마련인데요. 추적기가 있다면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구멍이 뚫린 추적기를 고리에 연결해주면 보다 쉽게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연동하여 작동이 되며 만약 일정거리에 벗어나면 마지막 지점을 기록합니다. 아마존에서 tile mate를 검색하면 직구할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에 만원이 조금 안됩니다.

 

 

4. 스마트폰 연동 전동칫솔

 

아침에 일어나면 입냄새가 더욱 고약해지는데요. 그래서 아침에는 더욱 꼼꼼한 양치가 필요합니다. 이 제품은 칫솔질을 놓친 치아를 스마폰으로 실시간으로 보여줌으로서 깨끗한 양치질을 도와줍니다. 필립스 제품으로 아마존에서 $148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5. 뇌파 수면 관리기

 

띠 모양의 수면관리기가 이마에 오도록 착용하고 수면에 들면 자신의 수면의 질과 양, 패턴 등이 기록되어 볼 수 있고 적절한 타임에 알람을 울려 깨워줍니다. 자신의 수면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589달러입니다.

 

 

6. 도망치는 알람시계

 

알람을 맞춰 놓고도 끄고 바로 잠들어 버리는 습관이 있다면 이 제품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이 녀석을 잡지 못하면 시끄러운 알람 소리를 계속 들어야 할겁니다. 가격은 $39.99 입니다.

 

 

 

 

7. 과녁 알람시계

 

FPS를 좋아하는 당신 그러나 아침에 일어나기 어렵다고요. 그럼 이 시계를 권해드립니다. 과녁에 맞추지 못하면 알람은 꺼지지 않습니다. 노말과 하드 모드 알람과 정확도와 반응도 테스트 게임 기능도 함께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5달러 입니다.

 

 

8. 플라잉 알람시계

 

설정해 놓은 시간에 알람이 울리면 상단에 달린 헬리콥터가 날아올라 어딘가로 날아갑니다. 이것을 찾아 원래대로 꽂지 않으면 알람은 꺼지지 않습니다. 강제 기상시켜 주는 이 알람시계의 가격은 $15.99달러 입니다.

 

 

9.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샤워를 하면 기분도 좋아지는데요.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방수는 물론이고 거울이나 벽에 붙일 수가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핸즈프리도 가능하여 전화가 와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8달러 입니다.

 

 

10. 맥모닝 메이커

 

간단하게 맥모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이커 입니다. 아침밥 먹기 귀찮지만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맥모닝 메이커를 써보세요. 제품에는 빠르고 간단한 요리법이 들어 있어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