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용인 동백 이마트 이수경 바지락 칼국수 맛집 good~~

용인 동백 이마트 이수경 칼국수 맛집 good~~



제가 어지간 하면 맛집 사진은 올리지 않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어서 블로깅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백 이마트에 갈 일이 있어서 잠시 들렸는데 때마침 점심시간 이라서 지하1층 푸트코트에 갔습니다. 그런데 동백 이마트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설이 조금 오래되었고 장사가 잘 안되는지 푸트코트에 빈 음식점이 보이더군요. 



그런데 유독 사람들이 몰리는 음식점이 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이수경의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다른 곳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손님이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서 주문을 하더군요. 처음 온지라 잘 모라서 사람이 많이 있는 곳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바지락 칼국수가 주된 메뉴이니 칼국수 2인분을 시켰습니다. 양은 혼자 먹으면 배가 부를 정도로 많이 나와서 곱배기를 먹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쫄깃쫄깃한 면발이 보이시죠! 바지락도 생각보다 훨씬 듬뿍 들었답니다.



김치는 직접 담구는 것 같더라고요. 돈주고 사는 김치 맛은 아니였습니다. 맛있더군요.



2인분 바지락 칼국수에서 나온 바지락 양입니다 사실 면을 먹는 시간보다 바지락 건져 먹는 시간이 몇 배로 더 걸립니다. ㅋㅋ



가격은 아주 착한 5,000원 정말 맛과 양에 비하면 터무니 없이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맛은 순한만, 칼칼한 맛, 얼큰한 맛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칼칼한 맛이 딱 맛더군요. 그외의 메뉴로는 수제비, 떡만두국, 우동, 찐만두 등이 있는데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칼국수를 시켜 먹어서 다른 메뉴는 직접 보지는 못했내요.



혹시라도 용인 동백에 갈일이 있다면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