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2억원 넘게 들어간 프로포즈 이벤트가 실패한 황당한 이유



결혼을 하기 전 보통 남자가 여자한테 하는 이벤트가 하나 있죠. 바로 프로포즈입니다. 보통 남성이 반지를 주면서 여성에게 청혼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기 한 여성이 용기를 내어 남성에게 프로포즈를 하였지만 거절을 당한 황당하면서도 안타까운 사연이 있어 중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3살의 중국인 여성은 독특한 프로포즈를 준비하였는데요. 바로 허난시에 위치한 30미터 높이의 투명 유리 다리 위에서 프로포즈입니다.



이 높은 투명 다리 위에는 약혼자를 위한 고급차와 함께 중국돈으로 100만 위안 (한화로 약 1억 6300만원 상당)의 현금 돈다발이 함께 놓여져 있었습니다. 그녀가 약혼자를 위해 준비한 선물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결혼할 남성에게 말을 건냅니다. '우리가 만나지 3년이 되었고 나는 너를 만나 너무 행복하다. 하지만 너의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 결혼이 망설여진다. 모든 것은 준비가 되었으니 이 유리 다리는 건너 나와 결혼하자'라고 말합니다.



이말을 들은 남성은 밑이 훤히 보이는 유리 다리 끝을 향해 걸어 오게 됩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뜻 밖의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데요.



이 남성은 다리를 건너는 것을 거부하는데요. 친구들의 도움에도 완강히 거부를 하게 됩니다.




결국 이 남성은 다리를 건너는 것을 끝내 거부하고 뒤돌아 사리집니다.



이렇게 야심차게 준비한 그녀의 프로포즈는 비극으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추후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이 남성은 심한 고소 공포증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남성을 배려하지 않은 무리한 프로포즈를 하였다면 그녀를 비판 하였고 일부에서는 조작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유리 다리 관계자는 이 다리는 평소에도 프로포즈 장소로 자주 애용되는 곳이기에 조작된 것은 아니다라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이후에 이들이 만나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파혼까지 이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