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인도네시아 '최강 동안' 그녀의 방부제 미모 유지 비결은?


'너 참 어리게 보인다' 이 말을 듣고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텐데요.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인간 본연의 욕구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동안이라는 단어는 나이보다 젋은 가진 사람을 칭찬할 때 많이 쓰이는데요. 인도네시아에서는 나이를 거스르는 놀라운 동안으로 화제를 모으는 여성이 있습니다.  



▲ 20대 혹은 기껏해야 30대 처럼 보이는 그녀는 사실 대학을 졸업한 2 자녀를 둔 어머니로서 나이는 놀랍게도 50세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일상이 담긴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는데요. 장성한 아들과 함께 찍은 모습을 보고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그녀가 아들과 함께 나온 50주년 생일 기념 사진은 연인과 찍은 사진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은 아버지와 딸이 함께 다정하게 찍은 모습처럼 보이는데요. 누가 보더라도 부부라고 쉽게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녀는 나이테를 거스르는 동안 미모로 여러 광고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모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강 동안 미모로 화제를 낳으면서 각종 내외신 미디어에도 인터뷰 요청이 쏟아지면서 하루 아침에 일약 스타가 되었습니다.



▲모두들 그녀가 어떻게 이런 방부제 동안 미모를 유지하는지 그 비결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데요.



▲그녀는 동안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 꾸준한 운동이라고 답변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평소 배드민턴, 수영, 에어로빅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면서 건강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SNS에는 운동을 하는 장면을 담은 사진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야채와 고기를 고루고루 섭취하면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도 그녀의 동안 비결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꾸준한 운동, 식단 조절과 더불어 내적 평화를 갖게 하는 긍정적인 태도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