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일본 가을 여행 대비! '2018년 일본 단풍 지도'


어느덧 무더운 찜통 더위가 물러나고 선선한 바람이 잦아드는 가을의 문턱에 가까워 지고 있습니다. 가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풍이 아닐까 싶은데요. 알록달록 물들은 산을 보자면 장관이 아닐수 없습니다. 오늘은 일본 단풍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2018년 일본 단풍 지도'를 준비하였습니다. 


2018년 단풍 지도 (절정 기준)



일본의 단풍은 벚꽃만큼이나 유명하여 전국 여러 곳의 단풍 명소에는 매년 수많은 전세계 관광객이 찾아오는데요. 일본의 단풍은 약 2달 동안 진행이 되며 11월이 가장 단풍이 절정을 맞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단풍 시작과 절정 시기



일본에서 가장 먼저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지역은 가장 북쪽인 홋카이도로서 눈의 도시인 삿포로가 10월 초부터 단풍이 시작이 되어 10월 중순과 말쯤 절정을 맞게 됩니다.  홋카이도의 단풍 명소로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아사히산이 제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수도이자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도쿄는 11월 말과 12월 초 사이가 단풍 여행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서 코이시카와 코라쿠엔 정원 을 비롯하여 메이지 진구 가이엔, 타카오산, 요요기 공원, 리쿠기엔 정원 등 다양한 단풍 명소가 즐비합니다. 



그외 간토 지역의 하코네, 오야마산, 닛코, 후지산, 가미코치, 시라카와고,겐로쿠엔 가든 등도 대표적인 일본의 단풍 관광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단풍 지도와 시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는데요. 단풍과 함께 하는 일본 여행을 통해 힐링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