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건강

이 꿈꾸면 로또 대박이 난다? 돈을 부르는 꿈 BEST10

 

사람은 누구나 자면서 꿈을 꾸게 됩니다. 꿈을 꾸지 않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을텐데요. 우리가 이렇게 꾸는 꿈은 때로는 길흉화복을 점치는 바로미터가 되곤 합니다. 예컨데 잉태를 예견하는 태몽을 비롯하여 길몽과 흉몽, 역몽, 예지몽 등 다양합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돈이 들어오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1. 유명인이 집에 들어 오는 꿈

유명한 이가 우리 집에 오는 꿈은 재물과 운을 불러들이는 꿈이라고 합니다.

 

 

 

2. 집에 큰 화재가 나는 꿈

집 전체가 몽땅 불이 붙어 활활 타오르는 꿈은 흉몽같지만 역몽으로 보아 운세가 크게 올라가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3. 헤드샷을 당하는 꿈

실제라면 끔찍한 일이 겠지만 꿈에서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지인들에게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4. 세쌍둥이의 출산을 목격하는 꿈

실제로 로또 당첨자들 중에는 이러한 꿈을 꾸고 당첨이 되었다고 하내요. 오랫동안 공들였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하내요.

 

 

 

5. 온 몸에 자상을 입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상상만해도 끔찍한 일인데요. 이것 또한 흉몽으로 보이나 반대의 의미로 보아 소원이 이루어지고 신분상승의 기회가 찾아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6. 집에 큰무가 잔뜩 있는 꿈

집에 잘 자란 무가 가득 차있는 꿈은 로또 대박을 부르는 꿈으로 실제로 이러한 꿈을 꾸고 복권 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하내요.

 

 

7. 집 안에 돼지때가 몰려 오거나 품에 안기는 꿈

돼지는 예로부터 흔히 재물과 운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꿈에서 돼지가 나온다면 돈이 들어오는 꿈이니 로또를 사야겠죠.

 

 

8. 똥이 묻거나 밟는 꿈

현실에서 가다 종종 겪게 되는 일 중 하나인데요. 현실에서는 기분이 드럽겠지만 꿈에서 이랬다면 행운과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하니 환영할만 일이겠죠.

 

 

9. 슈퍼맨이 처럼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자유자재로 나는 꿈은 시험에 붙거나 승진 하는 등 좋은 의미의 꿈이랍니다.

 

 

10. 돌아가신 조부모가 등장하는

세상을 이미 떠나신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나타나 나를 보고 웃는다면 이는 재물과 승진, 사업번창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