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자동차

세계에서 가장 비싼 SUV의 놀라운 기능

 

남성들의 로망 중에 한가지가 바로 우락부락하고 힘이 넘치는 SUV를 가지는 것인데요. 오늘은 그런 남성들의 로망을 채워주고도 남을 SUV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Karlman king이라고 불리우는 이 괴물은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유니크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하지만 이 녀석의 놀라움은 단지 독특한 외관에서만 그치지 않습니다. 그 성능과 기능들이 일반 SUV와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우선 가격부터 놀라움을 금치 않을 수 없습니다. 기본 트림이 220만 달러 한화로 24억부터 시작을 합니다.

 

 

 

Karlmann King은 포드의 F-550을 토대로 하여 제작이 되었는데요. 본래 4.5톤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이 트럭을 방탄 기능이 들어간 바디로 업그레이드 하면 총 무게는 6톤으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만약 방탄 기능 차체로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380만 달러 한화로 41억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내요.

 

 

이 차량의 무거운 무게때문에 일반적인 엔진으로는 감당할 수가 없어 포드의 F-550의 10기통 6.8리터의 엔진을 개조 400마력까지 끌어올린 엔진을 탑재하였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개조된 엔진을 탑재하였더라도 6톤에 이르는 엄천난 무게로 인해 최대 스피드는 140km에 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역동적인 외관을 가진 이 녀석은 마치 배트맨의 배트카를 연상시키면서도 스텔스 기능을 가진 미국의 공격기 F-117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이 외관을 디자인한 회사는 중국의 IAT Automobile Technology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 녀석의 진짜 매력은 외관이 아닌 실내인데요.

 

 

실내에는 최고급 자제가 쓰인 인테리어와 와이드 티비, 전기식 테이블, 네스프레소 머신, 샴페인 냉장고와 일반 냉장고, 플레이스테이션 4 등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분에 따라 실내 분위기를 바꾸는 조명이 설명되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외관과 내관 그 어느 것 하나도 평범치 않은 어마어마한 이 SUV는 한정판으로 오직 9대 생산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국의 부호나 중동의 부호가 이 녀석의 주인이 되지 않을까 하내요.

 

이미지 출처 - Karlmann King instagram